47 0 0 0 17 0 1개월전 0

내 인생은 개판

반려견과의 좌충우돌 동거 에세이

나의 하루는 마당 한가득 있는 개똥 치우는 것으로 시작된다. 3마리를 키우니 매일 개똥과의 씨름이다. 개들을 키우면 벌어지는 일들... 털갈이를 시도 때도 없이 하고, 사료와 물을 주는 일, 집안과 밖은 오줌 냄새로 가득하여 우리 집 근처를 지나치는 사람들에게도 미안한 일이다. 하루는 강아지들의 낑낑거리는 소리를 듣고 찾아가 보니, 우리 앞집에서 11마리의 강아지들이 엄마 개 옆에서 놀고 있었다. 너무나 예뻐 주인 아줌마에게 개 이름, 키우는 방법, 강아지 분양하는 것까지 물어보고 집으로 왔다. 저녁에 집으로 돌아온 남편에게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했다. 흔히 보지 못한 개에 이끌림으로 인하여 강아지 한 마리를 분양받기로 하면서, 그렇게 개들과 우리의 동거가 시작되었다. < ..
나의 하루는 마당 한가득 있는 개똥 치우는 것으로 시작된다.
3마리를 키우니 매일 개똥과의 씨름이다.
개들을 키우면 벌어지는 일들...
털갈이를 시도 때도 없이 하고, 사료와 물을 주는 일, 집안과 밖은 오줌 냄새로 가득하여 우리 집 근처를 지나치는 사람들에게도 미안한 일이다.

하루는 강아지들의 낑낑거리는 소리를 듣고 찾아가 보니, 우리 앞집에서 11마리의 강아지들이 엄마 개 옆에서 놀고 있었다.
너무나 예뻐 주인 아줌마에게 개 이름, 키우는 방법, 강아지 분양하는 것까지 물어보고 집으로 왔다.
저녁에 집으로 돌아온 남편에게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했다.
흔히 보지 못한 개에 이끌림으로 인하여 강아지 한 마리를 분양받기로 하면서, 그렇게 개들과 우리의 동거가 시작되었다.


< 책 속에서 >

나의 하루는 개똥 치우는 일로 시작된다.

탈출하는 날에는 애타게 목 놓아 부른다.
아세야! 초롱아! 삼순아!

개로 태어났으면 자기 새끼를 한 번은 낳아 봐야지.

삼순아! 세상이 무서워. 가출하면 힘든 거 알지?
■ 저자 권미욱

- 어린이집 교사와 시설장 역임
-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 경남대학교 대학원 박사 수료
- 현 유아숲지도사, 숲해설가, 산림치유지도사로 활동 중

[전자메일] kwonmiuk3840@hanmail.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